광고문이:    
Мэдээний төрлүүд
사회 : 개발은행에서 돈을 착복한 사건으로 전 국회의원들을 구속
Огноо: 2017-02-24 22:17:30    Нийтлэгч: Chimgee

Суртачилгаа

 개발은행에서 돈을 착복한 사건으로 전 국회의원들을 구속

 

어제/02.21/ 부패방지청이 국회의원, 전 민주당원내대표, ‘Mon Road’ 회사 소유주 B.Garamgaibaatar에 대한 구속 결정을 내렸다. 어제/02.21/ 오후부터 B.Garamgaibaatar과 관련된 소문이 퍼졌다. 소문이 사실이라는 것을 인정한 듯이 부패방지청의 수사팀이 개 발은행에서 대출한 것을 상환하지 않았다는 이유로 오후 3시에 B.Garamgaibaatar를 조 사했다. 그리고 형사, 검찰청 의견을 근거로 어제/02.21/ 저녁 7시쯤에 판사가 구속에 대 한 결정을 내리고 법원 판결 집행기관 산하에 있는 제461번 교도소로 B.Garamgaibaatar 를 수감했다.


그의 설립한 ‘Mon Road’ 사가 도로 건설을 위하여 개발은행에서 많은 대출을 받고 상환 하지 않았다. 이것을 경찰청, 부패방지청이 협력한 조사단의 관심을 갖게 되었다. B.Garamgaibaatar가 나는 그 당시 회사 일에 관여하지 않고 아무 업무도 하지 않았다고 말했지만 직위를 남용해서 대출했다고 조사 중이다. B.Garamgaibaatar 외에 경제 개발부 전 장관 N.Batbayar을 다시 구속하였다. 며칠 전에 그는 건강문제로 인해 보석으로 출감 했지만 수사에 장벽이 될 사건이 발생하였기 때문에 다시 구속하게 되었다고 소식통이 전했다.


Unuudur 2017.02.22 G.Ravjaa



Холбогдолтой мэдээнүүд:Шинээр нэмэгдсэн мэдээнүүд:
Сэтгэгдэлээ үлдээхээ мартваа....

Та энэ мэдээг дүгнэж 1-ээс 10 хүртэл оноо өгнө үү!

Ратинг: 1.3/10 (3 Хүн оноо өгсөн)

Өмнөх Хуудсын эхэнд Нүүр хуудас Дараах
Энэ мэдээ таньд ямар нэгэн сэтгэгдэл төрүүлэв үү?
Сэтгэгдэл бичих:
한인동포신문 © 2016