광고문이:    
Мэдээний төрлүүд
사회 : 슈퍼마켓, 병원들에 소매치기범이 가득
Огноо: 2017-04-21 22:45:06    Нийтлэгч: Chimgee

 


Суртачилгаа

슈퍼마켓, 병원들에 소매치기범이 가득 

 

 

범죄 예방 조정위원회, 시청과 경찰청이 협력하여 울란바타르시에 발생하는 범죄 수를 감소시키고 범죄 예방 조 에 시민과 사회단체 참여를 증가시키기 위하여 6,000만투그릭의 상금이 있는 ‘카메라 설치’ 운동을 하게 되었다. 어제/04.18/ 시 경찰청의 형사범죄 예방 팀이 ‘E Mart’에서 ‘안전한 지역‘ 미팅을 하여 ’카메라 설치‘ 운동 개막식을 거행하였다.


시청과 시 경찰청이 ’E Mart’-가 국민들에게 안전한 서비스 환경을 만들어 주었고 카메라 설치가 국제 기준을 충족시켰기 때문에 개막식을 ‘E Mart’ 에서 하게 되었다고 설명했다. ‘E Mart’ 슈퍼마켓이 오픈한지 얼마 안 되었을 때 2016년 7, 8월에 ‘E Mart’에 소매치기가 많이 발생했다. 이에 슈퍼마켓에 총 178개 카메라를 설치하여 소매치기와 기타 범죄가 90% 감소되었다. 범죄가 발생한 경우에 TV 카메라를 통해서 범죄자를 잡고 있다. 소매치기 예방 부서 B.Bat-Erdene 부장은 “경찰청이 도난 사건을 미연에 방지하기 위해 많은 관심을 가지고 있다. 도난 사건이 작년 동기 대비 27% 감소되었다. ‘카메라 설치’ 운동을 통해 시 경찰청이 대형 슈퍼마켓에 기준을 충족시킨 카메라를 설치하고 있다. ‘E Mart’에 2016년에 26개 범죄 사건이 발생했으나 2017년 이 후 3개 범죄 사건이 발생했다. 카메라 설치가 범죄 예방 조치로 얼마나 좋은 영향을 끼치는지 여기에서 볼 수 있다.” 고 했다.


대형 시장, 슈퍼마켓 외에 병원들에 소매치기가 많이 발생하고 있다. 특히 제3번 병원, ‘Gemteliin emneleg에 소매치기가 많이 발생하기 때문에 카메라를 설치해야 한다고 강조했다.


Unuudur 2017.04.19 J.Suvdmaa



Холбогдолтой мэдээнүүд:Шинээр нэмэгдсэн мэдээнүүд:
Сэтгэгдэлээ үлдээхээ мартваа....

Та энэ мэдээг дүгнэж 1-ээс 10 хүртэл оноо өгнө үү!

Ратинг: 2.9/10 (15 Хүн оноо өгсөн)

Өмнөх Хуудсын эхэнд Нүүр хуудас Дараах
Энэ мэдээ таньд ямар нэгэн сэтгэгдэл төрүүлэв үү?
Сэтгэгдэл бичих:
한인동포신문 © 2016