광고문이:    
Мэдээний төрлүүд
경제 : 한국과 공동으로 외화시장 조사
Огноо: 2017-06-23 22:35:03    Нийтлэгч: Chimgee

Суртачилгаа

 한국과 공동으로 외화시장 조사

 

몽골중앙은행과 한국은행에서 Knowledge Partnership Program 사업과 관련하여 ‘몽골 외화시장 구조 및 기반시설 발전’ 사업을 실행하기로 서명하였다. 서명식 행사에는 한국은행 외교통상담당 차장은 “저희는 동 주제 사업 아래 해외 외환시장 조사를 진행하고 있습니다. 조사결과가 몽골 경제, 특히 외환정책에 큰 도움을 줄 것으로 기대하고 있습니다” 라고 밝힌 바 있다.


또한 서명식 당시 몽골중앙은행 D. Boldbaatar 금융정책위원회 경제학장은 “몽골에 외환 시장의 효율성 향상 및 발전을 도모하고, 대책안을 마련하는 등에 대한 조사결과가 먼저 나올 것입니다. 그 후로는 시장경제 문제를 살펴볼 것입니다. 외환시장을 발전시키는데 있어 마주하게 되는 문제는 외환시장 대규모 상업 환경이 비교적 불분명하고 이윤을 남기도록 업무를 진행하지 못하는데 있습니다. 그렇기에 타국과 같이 대형시장경제를 먼저 추진하는 시스템으로 진입할 것입니다”라고 강조했다.


올해 실행 마감예정인 동 사업을 몽골중앙은행, 시장경제국, 한국은행, 서울대, 동국대, 신한대 연구원 및 한국재정연구소 합동으로 시행하게 된다.


Mongolin unen 2017.06.22



Холбогдолтой мэдээнүүд:Шинээр нэмэгдсэн мэдээнүүд:
Сэтгэгдэлээ үлдээхээ мартваа....

Та энэ мэдээг дүгнэж 1-ээс 10 хүртэл оноо өгнө үү!

Ратинг: 3.6/10 (7 Хүн оноо өгсөн)

Өмнөх Хуудсын эхэнд Нүүр хуудас Дараах
Энэ мэдээ таньд ямар нэгэн сэтгэгдэл төрүүлэв үү?
Сэтгэгдэл бичих:
한인동포신문 © 2016