광고문이:    
Мэдээний төрлүүд
사회 : 부패방지청 공문을 제출
Огноо: 2017-07-28 22:37:53    Нийтлэгч: Chimgee

Суртачилгаа

 부패방지청 공문을 제출

 

Kh.Battulga 대통령이 부패방지청장을 만나 600 억투그릭 비자금 즉 국가 관직을 매매하는 사건을 조사할 것을 지시하였다. 그는 대통령선거 그 당시 부패방지청에 600 억투그릭의 사건을 조사할 것을 요구하였지만 지금까지 부패방지청이 답변을 보내지 않았다고 경고하였다.


따라서 부패방지청이 대통령에게 공문을 제출하여 Z.Enkhbold 대통령 비서실장이 그의 답변을 하였다. 부패방지청 공문에 “600 억 투그릭의 녹음 파일을 형사사건으로 조사하지 않았다. 전에 위 녹음 파일을 조사하고 편집한 녹음파일이라고 사건을 종료하였다.”고 써 있었다.


대통령 비서실장이 본 공문에 답변을 하였다. 여기에 “Kh.Enkhjargal 이 서명을 하여 대통령에게 보낸 공문을 보면 Kh.Enkhjargal 당신은 이 사건을 충분히 조사하지 않았거나 혹은 이 문제에 관심을 갖지 않는 것이 보이고 있다. 당신의 공문 내용이 국민들이 알고 있는 정보와 다르다. 부패방지청 운영과 공정성에 의심할 수 있는 답변을 보낸 것이 아쉽다. 600 억 투그릭의 사건과 관련된 증거가 몇 개가 있다. 국민들이 모든 것을 알게 된 이런 상황에 부패방지청의 이러한 행동이 부패방지청 운영에 의심할 수 있는 상황을 일으키고 있다.”고 하였다.


Unuudur 2017.07.28



Холбогдолтой мэдээнүүд:Шинээр нэмэгдсэн мэдээнүүд:
Сэтгэгдэлээ үлдээхээ мартваа....

Та энэ мэдээг дүгнэж 1-ээс 10 хүртэл оноо өгнө үү!

Ратинг: 2.5/10 (10 Хүн оноо өгсөн)

Өмнөх Хуудсын эхэнд Нүүр хуудас Дараах
Энэ мэдээ таньд ямар нэгэн сэтгэгдэл төрүүлэв үү?
Сэтгэгдэл бичих:
한인동포신문 © 2016