광고문이:    
Мэдээний төрлүүд
정치 : 카타르 대사가 대사관 개관을 요청
Огноо: 2017-08-16 00:37:20    Нийтлэгч: Chimgee

Суртачилгаа

카타르 대사가 대사관 개관을 요청

 

Kh.Battulga 대통령 어제 일부 국가 대사들을 영접하여 양국 교류협력에 대하여 의견을 교환했다. Sultan bin Salmeen al-Mansouri 주몽골 카타르 대사는 대몽골 투자에 관심을 가질 것이며, 대사관 개관을 요청하였다. 이에 Kh. Battulga 대통령은 카타르와 국방 분야 에서 성공적으로 협력하고 있다고 강조하고, 앞으로 관광 및 도시개발 분야에서 효율적 으로 협력할 의사를 밝혔다. Kalybek Koblandin 주몽골 카자흐스탄 대사 면담에는 올해 양국이 수교 25주년을 기념하 고 있다고 양측이 강조하였다.


Kalybek Koblandin 대사는 아스타나-울란바타르 직항 취항 및 바양울기에서 러시아를 통해 카자흐스탄 가는 60km 도로 노선을 회복시키면 국민 상 호 왕래와 관광분야 발전에 큰 도움이 될 것이라며 제안하였다. Kh.Battulga 대통령은 “카자흐스탄은 구소련 시대부터 권투를 발전시켜 온 나라이다. 그 경험을 공유하여 바양 울기 지역 청소년 권투 훈련을 지원해 줄 것을 요청하였다.


Chinar Tadjievna Rustamova 주몽골투르크메니스탄 대사 면담 시 Gurbanguly Berdymukhammedov 투르크메니스탄 대통령 감사 서한 및 다음달 Ashgabat시에서 개최 되는 아시안 게임 초청장을 전달하였다. Kh.Battulga 대통령은 계획된 일정으로 아시안 게임에 참석하지 못하지만 몽골에서 참석하는 선수들을 응원할 것이라고 언급했다. 동 대회에 64개국 팀이 참가하며 몽골에서는 183명의 선수가 참석할 예정으로 이 숫자는 중국의 참여 선수와 같은 숫자임을 Rustamova 대사가 강조했다. 또한 올해 양국이 수교 25주년을 기념하고 있다. 투르크메니스탄 천연자원을 적합하게 활용하는 경험과 1340억 미불의 투자 사업을 공고한 것에 관심 가져 줄 것을 대통령이 언급했다. 이날 대통령은 “아시아 어린이들” 체육대회 임원짂을 영접하여 면담했다.


Unuudur, 2017.08.16



Холбогдолтой мэдээнүүд:Шинээр нэмэгдсэн мэдээнүүд:
Сэтгэгдэлээ үлдээхээ мартваа....

Та энэ мэдээг дүгнэж 1-ээс 10 хүртэл оноо өгнө үү!

Ратинг: 1.0/10 (3 Хүн оноо өгсөн)

Өмнөх Хуудсын эхэнд Нүүр хуудас Дараах
Энэ мэдээ таньд ямар нэгэн сэтгэгдэл төрүүлэв үү?
Сэтгэгдэл бичих:
한인동포신문 © 2016