광고문이:    
Мэдээний төрлүүд
경제 : M.Enkhbold: 운송문제를 해결할 방법이 있다
Огноо: 2018-01-26 22:16:48    Нийтлэгч: Chimgee

Суртачилгаа

 M.Enkhbold: 운송문제를 해결할 방법이 있다

 

M.Enkhbold 국회의장이 베트남을 공식 방문하여 몽골-베트남 우호협회 대변인을 면담했다.


지난 10 년 동안 위 우호협회를 Ho Suang Hun 이 관리했으며 Nguen Thi Dam Chini 이 몽골- 베트남 우호협회 부대표로 근무하고 있다. 몽골-베트남 우호협회 Ho Suang Hun 대표가 그 동안 몽골의 정치인과 기업가들을 베트남에 초대하여 양국 기업가들을 연결시켰다고 강조했다. 현재 몽골에 있는 Ho Shi Min 의 14 번 학교가 베트남 고등학교와 직접 연결되어 있다. 그리고 베트남에 몽골 게르를 갖고 와서 여행사를 설립할 계획이다. 그는 “양국 기업체와 국민들이 양국 무역, 경제 협력이 발전하기를 원하고 있지만 운송이 문제다. 해운에 경우 비용이 많이 들어가고 있다. 이에 직행 운항을 하면 좋겠다. 몽골-베트남 우호협회가 몽골인들에게 베트남을 소개하고 홍보를 적극적으로 하고 있다.”라고 하였다.


국회의장은 “베트남-몽골의 60 년 동안의 우호관계에 몽골-베트남 우호협회 역할이 컸다고 강조하며 양국 정치 관계가 지속적으로 새로운 수준으로 발전하고 있다. 그렇지만 양국 무역과 경제협력이 정치관계처럼 발전하지 못하고 있다. 이에 양국 무역, 경제 협력에 각별히 관심을 가지기를 바란다. 우리가 여러분의 제안을 관련된 부와 기관들에 전하고 조치를 취할 것이다. 우리가 관세, 검역, 전문감독 등의 분야에 운송을 연결할 수 있다. 법에 따라 항공 운항이 가능하다. 베트남이 중국에 철도 운송에 대한 문제로 3 자 계약을 체결할 제안을 한 것을 주몽골베트남대사관 Don Thi Hiung 대사가 나에게 말했다. 운송 문제를 해결할 수 있는 방법이 있다.”라고 했다.


Unuudur 2018.01.26



Холбогдолтой мэдээнүүд:Шинээр нэмэгдсэн мэдээнүүд:
Сэтгэгдэлээ үлдээхээ мартваа....

Та энэ мэдээг дүгнэж 1-ээс 10 хүртэл оноо өгнө үү!

Ратинг: 3.1/10 (9 Хүн оноо өгсөн)

Өмнөх Хуудсын эхэнд Нүүр хуудас Дараах
Энэ мэдээ таньд ямар нэгэн сэтгэгдэл төрүүлэв үү?
Сэтгэгдэл бичих:
한인동포신문 © 2016