광고문이:    
Мэдээний төрлүүд
사회 : S.Batbold,B.Delgersaikhan 등이 해외의 재산을 판매했다고 신고
Огноо: 2018-02-27 03:00:36    Нийтлэгч: Chimgee

Суртачилгаа

 S.Batbold, B.Delgersaikhan 등이 해외의 재산을 판매했다고 신고

 

해외 계좌를 폐쇄하고 부패방지청에 신고해야 한다는 결정을 내린지 1 개월이 지났다. 국회가 공무원 이해관계충돌과 관련된 예방 조치에 대한 법 중 공무원 제한이라는 제 3 조에 해외 지역에 계좌, 부동산 소유 금지라는 규정을 2017 년 4 월에 추가시켰다. 이로 인해 정부가 2017 년 8 월 31 일에 해외 지역에 포함되는 국가들의 리스트를 만들었다. 이해 관계충돌과 재산 및 수입 정보를 제출하는 고위직 공무원들이 위 리스트에 포함된 국가에 계좌, 부동산을 소유하는 것을 금지하였다. 만약에 계좌를 만들 경우 빠른 기간 계좌를 폐쇄시키고 은행에 있었던 돈을 몽골의 통장으로 입금시켜야 한다. 부동산을 산 경우 판매를 하고 운영을 중단시키거나 운영 허가를 다른 사람에 법절차에 따라 넘겨야 한다. 이렇게 재산 및 수입 정보에 대한 변경 사항을 30 일 내에 부패방지청에 제출하고 새로 등록시켜야 한다. 2017 년 10 월 4 일의 정부 제 244 명령으로 바하마 왕국, 벨리즈, 버뮤다 섬, 영국의 영국 섬, 도서 섬, 쿡 섬 등 34 개 지역을 해외계좌 지역에 포함시켰다. 위 리스트에 있는 지역에 해외계좌를 소유하는 자들이 2017 년 1 월 4 일전에 계좌를 폐쇄시키고 서류를 부패방지청에 2 월 4 일 전에 제출해야 한다. 그리고, 정부의 326 명령에 따라 해외계좌를 소유하는 자들이 4 월 6 일전에 부패방지청에 등록시켜야 한다.

몽골의 49 명이 해외계좌를 소유하고 있다는 소문이 있다. 이중에서 3 명만이 해외계좌에 대한 정보를 제출하였다. 부패방지청의 T.Bayarkhuu 예방조치부장이 “해외계좌가 성행한 지역에 계좌와 회사를 운영하는 자들이 법에 따라 2018 년 4 월 6 일전에 부패방지청에 이와 관련된 서류를 제출해야 한다. 정부가 2 번씩이나 해외계좌와 관련된 정보를 자발적으로 제출할 수 있는 기간을 주었다. 이것뿐만 아니라 정보를 제출할 기간을 연장시켰다. 물론 부패방지청이 기간을 연장하지 않았다. 이해관계충돌 예방법에 따라 국회의원 2 명, 몽골은행 직원 1 명이 위 리스트에 포함된 지역에 등록된 회사 주식을 2015, 2017 년에 판매하였다고 관련된 서류를 부패방지청에 제출하였다. 그리고, 국회의원 1 명과 싱가포르에 유학하는 1 명, 스위스에 있는 대사관, 유엔 제네바에 위치하는 국제기관 산하에 있는 영구 대표 사무소, 홍콩에 있는 총영사, 싱가포르에 있는 대사관에 근무하는 자 등 11 명, 국세청과 부패방지청에 근무하는 각 1 명과 직접 관련된 자들이 홍콩, 아이랜드에 근무하기 때문에 해외계좌를 소유하고 있다고 관련된 서류를 부패방지청에 제출하였다. 총 17 명이 해외 계좌를 소유하고 있다고 정보를 제출하였다.”라고 어제/02.26/ 개최된 기자회견에서 언급했다. 위 사람들의 성명을 공개할 수가 없다고 하였다. 공식적인 소식통에 의하면 S.Batbold 국회의원, B.Delgersaikhan 국회의원이 해외계좌가 발전한 지역에 등록된 회사 주식을 2015, 2017 년에 판매했다고 이해관계충돌과 재산 및 수입에 정보에 변경을 하였다. 그리고, 몽골은행의 고위직 공무원 1 명이 해외계좌를 폐쇄시켰다고 하였다. 기타 14 명이 해외에 위치하는 국제기관과 대사관에 근무했기 때문에 해외 계좌를 소유하고 있었다고 하였다. 어쨌든 공무원들이 해외계좌와 관련된 정보를 4 월 6 일전에 부패방지청에 제출해야 한다. 만약 정해진 기간에 공무원이 자신의 식구, 자신과 직접 관련된 자들의 해외계좌를 신고하지 않을 경우 법절차에 따라 사퇴시킬 수 있다. 이것뿐만 아니라 국민을 대표하는 국회의원이 해외계좌를 소유할 경우 국회의원 자격을 박탈시킬 것이다.

 

Unuudur 2018.02.27 G.Ravjaa



Холбогдолтой мэдээнүүд:Шинээр нэмэгдсэн мэдээнүүд:
Сэтгэгдэлээ үлдээхээ мартваа....

Та энэ мэдээг дүгнэж 1-ээс 10 хүртэл оноо өгнө үү!

Ратинг: 3.2/10 (14 Хүн оноо өгсөн)

Өмнөх Хуудсын эхэнд Нүүр хуудас Дараах
Энэ мэдээ таньд ямар нэгэн сэтгэгдэл төрүүлэв үү?
Сэтгэгдэл бичих:
한인동포신문 © 2016