광고문이:    
Мэдээний төрлүүд
사회 : 훔친 휴대폰이 정보를 변경시켜 판매하는 자들을 체포
Огноо: 2018-03-27 22:37:34    Нийтлэгч: Chimgee

Суртачилгаа

 훔친 휴대폰의 정보를 변경시켜 판매하는 자들을 체포

 

시경찰청의 소매치기 수사팀이 휴대폰 도난사건으로 ‘L’ 러시아인과 ‘B’, ‘O’, ‘M’ 몽골인을 체포하였다. Sukhbaatar’ 구의 8 동에 위치하는 버스정류장에 소매치기를 하는 현장에서 체포하였다. 그들이 약 30 분 만에 13 개 휴대폰을 훔쳤다는 것을 수사 중에 밝혀냈다. ‘L’ 러시아인은 이전에 도난 사건으로 집행유예 2 년 징역 처벌을 받았다. 또한, 마약 사건으로 인해 징역 처벌을 받고 출감되었다.

이 중에 부부가 있었다. 그들은 휴대폰을 훔쳐 휴대폰을 판매하는 자들에게 도난 휴대폰을 판매하였다. 경찰청이 통신업체들과 협력하여 휴대폰 주인을 찾아 휴대폰을 돌려주었다.

소매치기를 통해서 얻은 휴대폰의 IMEI 코드와 개인 정보를 변경시키는 기계를 사용해서 분실- 도난 휴대폰을 판매했다. 판매원들이 휴대폰의 IMEI 코드와 개인 정보를 변경시키는 기계를 중국에서 수입했다고 진술하였다. 본 기계를 조사할 때 총 1,260 개 휴대폰의 코드와 개인 정보를 변경시켰다. 이와 관련된 사건을 조사하여 엄격한 처벌을 한다고 하였다.


Unuudur 2018.03.27



Холбогдолтой мэдээнүүд:Шинээр нэмэгдсэн мэдээнүүд:
Сэтгэгдэлээ үлдээхээ мартваа....

Та энэ мэдээг дүгнэж 1-ээс 10 хүртэл оноо өгнө үү!

Ратинг: 2.1/10 (8 Хүн оноо өгсөн)

Өмнөх Хуудсын эхэнд Нүүр хуудас Дараах
Энэ мэдээ таньд ямар нэгэн сэтгэгдэл төрүүлэв үү?
Сэтгэгдэл бичих:
한인동포신문 © 2016