광고문이:    
Мэдээний төрлүүд
정치 : Ch.Khurelbaatar : 나는 압력을 행사하지 않았다
Огноо: 2018-05-02 23:03:44    Нийтлэгч: Chimgee

Суртачилгаа

 Ch.Khurelbaatar: 나는 압력을 행사하지 않았다

 

C1 텔레비전의 „Tsenzuurgui yaria‟ 생방송에 Ch.Khurelbaatar 재무장관이 출연 하였다. 재 무장관이 ‟Uvs‟ 아이막에 있는 „Khotgor shanaga‟ 석탄광산을 한국인에게 판매한 사건과 관련이 있다고 하였다. 재무장관이 한국 쪽에 영향력을 행사 공문서를 받았다는 생각을 주민들이 갖게 되었다.

 

이와 관련하여 재무장관이 홈페이지를 통해서 자신의 입장을 표명하였다. 재무장관은 “„Khotgor shanaga‟ 석탄광산 거래에 아무 관계가 없다는 것을 증명하는 확인서를 보내 줄 것을 부탁한 문서를 한국으로 보냈다. 답장을 영어와 몽골어로 번역해서 여러분에게 전달하고 있다. 답장에 „Khotgor shanaga‟ 석탄 광산 구매 시 Ch.Khurelbaatar와 만나 도움을 받은 적이 없다는 내용이 있다. 나를 한국 측에 영향력을 행사하였다고 중상하였다. 제 말대로 움직이는 국가가 있을까? 정말 그렇다면 저는 몽골의 외교정책에 큰 도움이 될 수 있는 자가 되겠다. 아침부터 아이를 유학에 보내기 위해 비자와 관련된 문제로 여러 사람들과 만났다. 한국은 법을 엄격히 준수하는 국가이다. 그러므로 진실을 있는 그대로 공개한 것이다.” 라고 말하였다.

 

Mongoliin unen 2018.05.02 M.Enkh



Холбогдолтой мэдээнүүд:Шинээр нэмэгдсэн мэдээнүүд:
Сэтгэгдэлээ үлдээхээ мартваа....

Та энэ мэдээг дүгнэж 1-ээс 10 хүртэл оноо өгнө үү!

Ратинг: 1.0/10 (1 Хүн оноо өгсөн)

Өмнөх Хуудсын эхэнд Нүүр хуудас Дараах
Энэ мэдээ таньд ямар нэгэн сэтгэгдэл төрүүлэв үү?
Сэтгэгдэл бичих:
한인동포신문 © 2016