광고문이:    
Мэдээний төрлүүд
정치 : U.Enkhtuvshin 부총리, 내몽골 부지사와 면담
Огноо: 2018-05-11 22:37:03    Нийтлэгч: Chimgee

Суртачилгаа

 U.Enkhtuvshin 부총리, 내몽골 부지사와 면담

 

몽골 외교부 사무차관 초청으로 몽골을 방문 중인 중국 내몽골 자치구 Ai Lihua 부지사는 지난 금요일 U.Enkhtuvshin 부총리를 예방하였다. 부총리는 면담에서 2014년에 맺은 몽-중 포괄적 전략 동반자 관계는 정치, 무역, 경제 및 인적 등 다방면으로 활발하게 발전하고 있는데 대해, 내몽골이 가교 역할이 하고 있다고 강조했다.

 

Ai Lihua 부지사는 “이웃 국가와 우호적이며 상호 유익한 관계를 추진하는 시진핑 중국 주석의 정책에 따라, 몽골과 중국 교역이 2017년 67억 달러에서 2020년에 100억 달러로 증가시킬 계획이며, 이는 양국의 공동 발전에 기여할 것이다. 몽골의 철도, 도로, 항공, 국경, 에너지 전력 및 기간산업, 교육, 문화 및 인도적 차원의 교류협력 활성화를 위해 관심을 갖고 노력하겠다”고 언급했다. 또한 내몽골 자치국과 몽골간 국경지역 관광산업 개발에 대한 관심이 있으며 Erlyan, Zamiin uud 검문소 지역에 경제협력지대 설립 사업에 대해 의미가 있다고 평가하였다.

 

이에 대해 U.Enkhtuvshin 부총리는 경제자유지대 사업을 담당하는 정부 인사로서 최근 총리 방문 시 서명한 몽-중 국경지 경제협력지대 설립 사업 가속화 약정에 따라 몽골 측 이 가까운 시일 내 사업을 시작하여 정부간 협정을 체결하기 위해 적극적으로 활동할 것 이라고 밝혔다.

 

Uls turiin toim, 2018.05.08



Холбогдолтой мэдээнүүд:Шинээр нэмэгдсэн мэдээнүүд:
Сэтгэгдэлээ үлдээхээ мартваа....

Та энэ мэдээг дүгнэж 1-ээс 10 хүртэл оноо өгнө үү!

Ратинг: 4.3/10 (3 Хүн оноо өгсөн)

Өмнөх Хуудсын эхэнд Нүүр хуудас Дараах
Энэ мэдээ таньд ямар нэгэн сэтгэгдэл төрүүлэв үү?
Сэтгэгдэл бичих:
한인동포신문 © 2016