광고문이:    
Мэдээний төрлүүд
한인동정 : 민주평통 몽골지회배 제 6회 몽골한인동포족구대회 성료
Огноо: 2018-04-01 21:55:48    Нийтлэгч: Chimgee

Суртачилгаа

 민주평통 몽골지회배 제6회 몽골한인동포족구대회 성료

 

몽골한인회(회장 국중열)는 민주평화통일자문회의 몽골지회(지회장 조윤경)와 주몽골대한 민국대사관(대사 오송), 화와이스포츠센터의 후원으로 지난 18일 한인동포와 몽골 관계자 200여명이 참석한 가운데 민주평화통일자문회의 몽골지회배 제6회 몽골한인동포족구대 회를 열었다.

 

이날 대회는 대사관팀과 한인회팀. 다문화팀 등 12개팀 60여명의 선수가 참가해 가족과 친구, 동료들의 뜨거운 응원을 받으며 열띤 경기를 펼쳤다. 대회는 조윤경 몽골지회장의 평통위원 소개를시작으로 국중열한인회장의 인사말, 선수대 표의 선수선서와 A,B,C조에 속한 6팀의 경기를 시작으로 진행되었다.

 

대회를 주최한 몽골한인회는 총상금 이백사십만투그릭과 트로피, 메달 등을 준비했고 선 수들이 먹을 간식을 풍성하게 준비해 선수들뿐만 아니라 대회에 참가한 관중들에게도 볼 거리와 먹거리를 풍성하게 제공하였다. 8강과 4강을 거쳐 막강한 팀웍과 기술을 구사한 선교사회팀이 상금 백만투그릭과 트로피, 메달을 받으며 우승을 차지했다. .

 

또한 준우승에는 한인회팀이 3등에는 한마음회에게 돌아갔다. 최고의 선수를 뽑는 MVP상에는 대사관팀의 김도한 영사가 차지했으며 팀단합상에는지 상사회에게 돌아갔다.

 

국중열 몽골한인회장은 인터뷰에서 올해 6번째 열리는 족구대회가 몽골에 거주하는 동포 들을 하나로 문고 함께 소통하는 중요한 대회로 자리잡았다며 오늘 하루 함께 뛰며 즐기고 서로를 위로하는 중요한 시간이 되길 바란다고 밝혔다.

 

특히 몽골에서는 실내경기로 족구는 배구나 농구에 비해 알려진 경기가 아님에도 몽골인 들만으로 구성된 UBSTV팀이 올해 처음으로 참가해 큰 눈길을 끌었다. 이를 계기로 몽골 에서도 족구의 붐이 일어나길 바란다.

 

선수단 선서

 

선수단

 

 

올해 처음 참가한 UBS TV팀

 

족구대회가 열린 하와이스포츠센터



Холбогдолтой мэдээнүүд:Шинээр нэмэгдсэн мэдээнүүд:
Сэтгэгдэлээ үлдээхээ мартваа....

Та энэ мэдээг дүгнэж 1-ээс 10 хүртэл оноо өгнө үү!

Ратинг: 2.3/10 (4 Хүн оноо өгсөн)

Өмнөх Хуудсын эхэнд Нүүр хуудас Дараах
Энэ мэдээ таньд ямар нэгэн сэтгэгдэл төрүүлэв үү?
Сэтгэгдэл бичих:
한인동포신문 © 2016