광고문이:    
Мэдээний төрлүүд
사회 : U.Khurelsukh 총리가 „평생 인생‟ 센터를 방문
Огноо: 2018-08-10 22:12:01    Нийтлэгч: Chimgee

Суртачилгаа

 U.Khurelsukh 총리가 „평생 인생‟ 센터를 방문

 

U.Khurelsukh 총리가 „평생 인생‟ 센터를 방문하였다. 그는 평생 인생 센터에 거주하는 자들과 24 시간 유치원에 다니는 아이들을 만났다.

 

„평생 인생‟ 비정부기구는 노숙자, 알코올, 마약 중독자, 출소된 자들과 고아, 빈곤층 가구와 장애인들에게 사회에 자신의 자리를 잡을 수 있도록 교육과 훈련을 지원하는 센터다. „평생 인생‟ 비정부기구의 G.Zagdaa 대표가 “본 센터가 약 250 명에게 사회에 진출할 수 있게끔 지원하였다.”고 하였다. 현재 본 센터에 0-72 세 100 명이 있다.

 

총리가 개인이 힘든 상황에 처한 자들에 대해 자발적으로 도와 주고 있는 것이 고마운 일이라고 사의를 표현하였다. 본 센터가 아이막 행정기관들과 협력하여 프로젝트를 실행했지만 지금까지 프로젝트에 사용한 2 억 4,300 만투그릭을 받지 못하고 있다고 하였다. U.Khurelukh 총리가 Chinzorig 노동사회복지장관, S.Batbold 울란바타르시장에게 이것과 관련된 조사를 해서 처리할 것을 지시했다.

 

그리고 D.Sarangerel 보건부 장관에게 센터에 거주하는 자들의 건강 진단, 치료에 관심을 가질 것을 지시했다. 또한 한 마당에 10 개 게르가 있는 것이 화재 리스크가 높으므로 토지를 확장할 수 있는지 조사해서 해결할 것을 관계자들에 지시했다. 본 센터에 거주하는 자들이 목재 가구를 만들어 수입을 얻고 있다.

 

Mongoliin unen 2018.08.10



Холбогдолтой мэдээнүүд:Шинээр нэмэгдсэн мэдээнүүд:
Сэтгэгдэлээ үлдээхээ мартваа....

Та энэ мэдээг дүгнэж 1-ээс 10 хүртэл оноо өгнө үү!

Ратинг: 5.0/10 (4 Хүн оноо өгсөн)

Өмнөх Хуудсын эхэнд Нүүр хуудас Дараах
Энэ мэдээ таньд ямар нэгэн сэтгэгдэл төрүүлэв үү?
Сэтгэгдэл бичих:
한인동포신문 © 2016