광고문이:    
Мэдээний төрлүүд
사회 : 게르촌 도로 개선에 추가로 80억투그릭 필요
Огноо: 2018-08-30 22:47:47    Нийтлэгч: Chimgee

Суртачилгаа

 게르촌 도로 개선에 추가로 80억투그릭 필요

 

B.Indraa 시 교통개발국 부장의 인터뷰

 

Q: 동쪽 교차로에 건설할 다리공사를 미루었다고 하는데, 이유가 무엇입니까?

A: 2018년 울란바타르 시에 3개 큰 다리를 건설할 계획을 세웠다. 현재 공사가 계획대로 잘 진행되고 있다. 그런데 공사 중에 교통을 통제하면 Bayanzurkh 구뿐만 아니라 울란바타르 시 교통이 전체로 혼란에 빠질 수 있다. 또 한 가지 원인은 2008년에 설계를 한 관계로 현재 상황이 많이 달라져 점검해야 할 사항이 있다. 따라서 2019년 다리건설을 시작할 계획이다. 건설비용 때문에 공사를 미루었던 것은 아니다.

 

Q: 2018년 시 예산에 다리건설비용 80억투그릭을 반영하였다. 그 자금을 어떻게 할 계획입니까?

A: 다리건설에 250억투그릭이 필요하다고 예측하였다. 이것은 다른 교차로처럼 신호등 설치, 보행자 경로까지 건설할 비용이다. 신호등을 설치하면 현재 있는 교차로만큼 체증이 발생할 것이다. 이로 인해 도로에 신호등을 설치하지 않고 육교 밑의 길을 만들어주면 된다. 이에 다리 건설설계를 수정하여 육교 밑의 길을 건설할 계획이다. 이에 따라 건설비용도 달라진다. 10월 개최될 시의회 임시회의에 이 문제를 제출할 것이다. 2018년 시 예산에 이 다리건설비용 80억투그릭을 반영하였다. 재무부가 공사를 하지 않을 경우 자금을 회수 다른 공사에 사용할 것이다. 즉, 게르촌 도로 개선, ‘Nalaikh’ 구에 건설하고 있는 건축자재공장 건설, 기술 센터 1.7km 도로공사 등에 이 자금을 사용할 것이다.

 

Q: 도로 보수작업이 끝났다는데, 사실입니까?

A: 7월말 많은 비가 내린 바람에 울란바타르시 일부 도로가 훼손되었다. 비상 사태를 선언하여 모든 단체가 훼손된 도로보수작업을 시작하였다. 현재 보수작업 진행이 95%다. ‘Dari-Ekh’~’Monel’ 노선 도로보수작업만 남았다. 8월 31일에 보수작업이 끝난다. 아파트 단지 도로보수작업이 9월에 완공될 것이다.

 

Q: ‘Dari-Ekh’~’Monel’ 노선 도로에 큰 구멍이 발생하여 보수작업이 어렵다고 들었는데?

A: ‘Dari-Ekh’ 주변 도로에 4000m² 보수작업을 하였다. 현재 200m²만 남았다. 땅에서 물이 나오기 때문에 약간 어려운 상황이 발생하였지만 8월 29일 밤에 보수작업을 시작하였다. ‘Monel’ 노선 도로에서도 물이 나왔다. 주민 1명이 물 흐르는 곳에 건물을 져 세차장을 운영하고 있다. 지하수를 사용하기 위하여 구멍을 팠다. 해당 기관과 협력하여 위와 같은 위반을 시정시키고, 도로에 흐르는 물을 막았다.

 

Unuudur 2018.08.30 G.Tsetseg



Холбогдолтой мэдээнүүд:Шинээр нэмэгдсэн мэдээнүүд:
Сэтгэгдэлээ үлдээхээ мартваа....

Та энэ мэдээг дүгнэж 1-ээс 10 хүртэл оноо өгнө үү!

Ратинг: 7.0/10 (4 Хүн оноо өгсөн)

Өмнөх Хуудсын эхэнд Нүүр хуудас Дараах
Энэ мэдээ таньд ямар нэгэн сэтгэгдэл төрүүлэв үү?
Сэтгэгдэл бичих:
한인동포신문 © 2016