광고문이:    
Мэдээний төрлүүд
경제 : 아파트대출에 5,000억투그릭 사용
Огноо: 2018-12-06 20:42:14    Нийтлэгч: Chimgee

Суртачилгаа

 아파트대출에 5,000억투그릭 사용

 

정부회의에서 몇 가지 안건을 심의, 확정했다. 그 중의 하나는 아파트대출에 대한 문제다. 매년 아파트대출에 3,000억투그릭을 사용해 왔으나 이 자금의 규모를 5,000억투그릭 증가시켰다. 또한, 아파트대출 규정을 개정, 확정시켰다. 즉, 아파트대출의 자금을 매년 국 가 예산에 반영시키며 재무부, 건축도시개발부, 몽골은행 간 계약을 체결하고, 몽골은행을 통하여 시중은행들에 자금을 분배한다. 만약 시중은행이 아파트대출자금을 은행 운영을 위하여 사용하거나 근거 없이 대출 요청서를 받지 않는 행위 등 몽골은행과 체결한 계약을 위반한 경우 몽골은행이 협력 계약을 취소시킨다.

 

또한, 시, 아이막, 도시, 솜 일반 개발 계획대로 건설된 아파트 연면적 80m² 이하, 공공 아파트 구매에 대출을 실행한다. 그리고 인프라시스템에 연결되고 에너지를 절약하는 120m² 이하 하우스 건설 비용에 6,000만투그릭의 대출을 하기로 하였다.

 

대출 기간 360개월, 1년에 8%의 이자, 선금의 규모는 건설할 건축 가격의 30% 이상이다. 대출 상환은 소득의 45%를 넘지 않아야 한다. 또한, 대출자는 18세 이상, 법적인 능력이 있는 자이어야 하며 연체된 대출이나 법원 판결로 상환해야 하는 부채가 없고, 국가등록 청에서 아파트소유 조회서/아파트 미소유/, 담보 재산이 있어야 한다는 조건을 충족시켜야 한다.

 

개인 하우스를 건설할 목적으로 대출받은 자는 위 조건을 충족시켜야 하며 추가로 토지 소유 증명서, 토지 소유 증명서 유효 기간이 대출기간보다 길어야 한다.

 

Unuudur 2018.12.06



Холбогдолтой мэдээнүүд:Шинээр нэмэгдсэн мэдээнүүд:
Сэтгэгдэлээ үлдээхээ мартваа....

Та энэ мэдээг дүгнэж 1-ээс 10 хүртэл оноо өгнө үү!

Ратинг: 1.0/10 (1 Хүн оноо өгсөн)

Өмнөх Хуудсын эхэнд Нүүр хуудас Дараах
Энэ мэдээ таньд ямар нэгэн сэтгэгдэл төрүүлэв үү?
Сэтгэгдэл бичих:
한인동포신문 © 2016