광고문이:    
Мэдээний төрлүүд
정치 : 부정부패행위가 많은 조직은 토지국
Огноо: 2019-04-26 04:10:14    Нийтлэгч: Chimgee

 


Суртачилгаа

 부정부패행위가 많은 조직은 토지국

 

부패방지청은 매월 25일 기자회견을 가져 그 달 업무 보고를 발표한다. 어제 /04.25/ 기자회견을 가져 4월 한달 간의 업무와 실적을 보고했다.

 

부패방지청은 지난 한 달 동안 중소기업개발기금에서 보낸 ‘중소기업개발기금 대출 입찰 규정’관련 프로젝트를 검토하고 결과를 보냈다고 밝혔다. 입찰 참여 기준, 불필요한 서류를 제출하라는 무리한 요구 사항은 프로젝트 성공에 부정적인 영향이 생길 수 있다고 판단했다. 또, 중소기업개발기금에 근무하는 공무원들의 ‘공무원 윤리규정(안)’을 분석하고, 공무원 법과 공무원 윤리와 책임에 대해 위배 될 수 있는 사항은 다시 검토하고, 법 절차에 따른 기준을 만들어야 한다는 의견을 보냈다고 하였다.

 

또한, 부패방지청은 광산 관련 라이선스 취소와 연장, 광물 탐사 라이선스 신청과 관련하여 법원의 판결을 검토 중에 있다고 하였다. 부패방지청 사건예방 국장 T.Bayarkhuu는 부패방지청이 매년 ‘공정성 평가’를 실시하고 있다. 2016년에 ‘몽골에서 부정부패가 가장 높이 평가된 기관은 어떤 기관입니까?’ 라는 질문에 개인 시민, 기업 대표, 공무원, 전문분야 종사자들의 46.4%가 토지국이라 했으며, 2018년에는 47.0%였다라고 하였다.

 

부패방지청은 41개 공공기관의 17,600여 명이 신고한 소득과 재산 내역을 http://xacxom.iaac.mn 사이트에 공개하였으며, 추후 일정을 고려 지방 공무원들, 일부 부처 관계자, 실행청에 재직하는 공무원들의 신고한 소득과 재산 내역을 사이트에 올린다고 밝혔다. 소득과 재산 내역을 신고한 고위직 공무원 중 7명이 소득과 재산 내역을 허위로 신고하여 부정부패 방지법 제10.2항을 위반한 사항을 발견하고, 부정부패 방지법 제 13.8.2, 13.8.3항에 따라 책임을 묻기 위해 관련기관과 해당 고위직 공무원에 통보했다고 밝혔다.

 

Mongoliin unen 2019.04.26



Холбогдолтой мэдээнүүд:Шинээр нэмэгдсэн мэдээнүүд:
Сэтгэгдэлээ үлдээхээ мартваа....

Та энэ мэдээг дүгнэж 1-ээс 10 хүртэл оноо өгнө үү!

Ратинг: 0.0/10 (0 Хүн оноо өгсөн)

Өмнөх Хуудсын эхэнд Нүүр хуудас Дараах
Энэ мэдээ таньд ямар нэгэн сэтгэгдэл төрүүлэв үү?
Сэтгэгдэл бичих:
한인동포신문 © 2016