광고문이:    
Мэдээний төрлүүд
사회 : „Khushigiin Khundii‟까지 대중 교통 운행
Огноо: 2019-06-24 21:48:55    Нийтлэгч: Chimgee

Суртачилгаа

 „Khushigiin Khundii‟까지 대중 교통 운행

 

„Khushigiin Khundii‟ 새 국제공항 건설이 완공이 막바지에 있다. 새 국제 공항을 바탕으로 위성도시를 만들 계획이며, 현재 대중교통, 전력 등 당면 문제를 해결했다.

 

S.Amarsaikhan 시장은 “울란바타르시 2040 년까지 발전 계획에 „Khushigiin Khundii‟ 국제공항까지 대중교통 서비스를 도입하는 프로젝트가 있다. 따라서 몇 개 프로젝트를 조사 중이다. 또한, 전력을 조속한 시간에 해결하는 것이 중요하다. 이에 2013 년부터 시작한 „Songino‟ 변전소 건설을 조속히 완공시키기로 하였다. 본 건설에 필요한 자금을 2020 년 예산에 반영시키기로 하였다. 2020 년 봄에 변전소 건설이 완공된다.

 

새 국제공항에 총 6 개 터미널이 있고, 이 중 5 개가 국제, 1 개가 터널이 국내선 용이다. 그리고 21 대 항공기가 계류할 수 있고, 한번에 3 대 항공기에 연료를 공급할 수 있다. 프로젝트 기간 내에 33 개 건물을 건설했다. 현재 행정기관 건물 건설이 완공 막바지에 있다.

 

„Ulaanbaatar-Khushigiin Khundii‟ 노선 32.2km 고속도로 공정이 99.75%이다. 현재 도로 표지판을 설치 중이다.

 

참고로, 본 고속도로가 „Nisekh‟, „Yarmag‟교차로에서 „Khushigiin Khundii‟까지 유턴할 수 없고, 새 국제공항에 도착해야 유턴이 가능하다.”라고 했다.

 

Unuudur 2019.06.24 J.Uranmandal



Холбогдолтой мэдээнүүд:Шинээр нэмэгдсэн мэдээнүүд:
Сэтгэгдэлээ үлдээхээ мартваа....

Та энэ мэдээг дүгнэж 1-ээс 10 хүртэл оноо өгнө үү!

Ратинг: 0.0/10 (0 Хүн оноо өгсөн)

Өмнөх Хуудсын эхэнд Нүүр хуудас Дараах
Энэ мэдээ таньд ямар нэгэн сэтгэгдэл төрүүлэв үү?
Сэтгэгдэл бичих:
한인동포신문 © 2016