광고문이:    
Мэдээний төрлүүд
정치 : 일부 판사를 해임시키기 위해 국가안보위원회에 신고
Огноо: 2019-06-24 21:50:57    Нийтлэгч: Chimgee

Суртачилгаа

 일부 판사를 해임시키기 위해 국가안보위원회에 신고

 

지난 주 금요일/06.21/ L.Oyun-Erdene, J.Batzandan, L.Bold, Kh.Nyambaatar, T.Ayursaikhan 국회의원이 기자회견을 가져, 일부 판사들을 해임시키기 위해 국가안보위원회에 요청서를 제출하였다고 밝혔다.

 

J.Batzandan은 “고위직 공무원으로 재직하면서 마약, 불법 담배, 무기 매매와 관련된 사건 뒤에 B.Khurts 등 정보국 관계자들이 있다는 정보가 있다. 우리의 요구가 받아들이지 않을 경우 우리 5명이 국민들과 힘을 합쳐, 대법원 건물 앞에 시위를 할 것이다. Erdenebileg이라는 사람을 검거했지만 그와 관련된 사건으로 인하여 많은 판사들이 압박을 당하고 있다고 했다. T.Tsogt, Ts.Zorigt, Kh.Ider, M.Batsuuri 등이 대법원에 있는 경우 몽골 사법 제도가 개선될 수 없다.”라고 하였다.

 

T.Ayursaikhan 국회의원은 “마약, 불법 담배 매매를 통하여 안개/MANAN/ 단체에 필요한 자금을 만들고 있었다는 것이 발각되었다. 이런 불법 매매와 관련된 고위직 공무원 36명의 이름도 공개되었다. 불법으로 관용여권을 이용하고 있는 자들의 이름도 공개되었다. 경찰, 검찰이 협력하여 이 문제를 처리할 것이다.”라고 했다.

 

L.Oyun-Erdene 국회의원은 “일부 사람들이 나에게 „이제 장관이 되었으면 입을 다물고, 조용히 있으라.‟라고 한다. 그럴 수 없다. 우리는 자리를 지키기 위하여 힘쓰는 사람들이 아니다. 축제가 다가오면서 많은 불법적 행동들이 벌어진다. 우리가 함께 발견했던 큰 사건들이 조사가 마무리되고 법원에 넘겼다. 오늘 법원의 70%를 „안개‟ 단체의 사람들이 차지하고 있다는 정보가 있다. 정부내각관방장관으로 임명된 후 몽골 정치와 비즈니스의 제도를 악화시키고 있는 것은 바로 „안개‟ 단체라는 것을 알았다. 오늘 정부청사에 „안개‟ 단체의 편에 든 자들이 많이 있다. 나랑 일하고 있는 사람들 중에도 그런 사람들이 있다. 필요할 때 나타나서 자기 편에 든 자들까지 희생시키는 사람까지 있다. 나는 „안개‟ 단체를 없애려면 10년이 걸린다고 말했더니 사람들이 비웃었다. 나는 아무 조사결과 없이 감정적으로 말하는 사람이 아니다. 최소 기간은 10년이다. „안개‟ 단체는 몽골보다 자금이 많은 사람들로 구성된 단체다. 몽골 정부는 지난 6-7년 기간에 최초 „안개‟ 단체와 관련 이 없이 운영을 하고 있다. 많은 정치인들이 진실을 알고 있지만 아무 말을 하지 못했다고 밝혔다. 곧 그 사람들도 인터뷰를 하고 입장을 표명할 것이다.

 

T.Tsogt, Ts.Zorigt, Kh.Ider, M.Batsuuri 판사들은 새로 임명된 판사들의 가족을 건드리고 있어 이렇게 기자회견을 갖고 공개하는 것이다. 법원이 5일 안에 서류를 검토해야 하지만 30일이 지났는데도 제출한 서류를 검토하지 않고 있는 것이 문제다.”라고 하면서 힘을 합칠 것을 기자들에게 부탁했다.

 

Unuudur 2019.06.24



Холбогдолтой мэдээнүүд:Шинээр нэмэгдсэн мэдээнүүд:
Сэтгэгдэлээ үлдээхээ мартваа....

Та энэ мэдээг дүгнэж 1-ээс 10 хүртэл оноо өгнө үү!

Ратинг: 4.0/10 (1 Хүн оноо өгсөн)

Өмнөх Хуудсын эхэнд Нүүр хуудас Дараах
Энэ мэдээ таньд ямар нэгэн сэтгэгдэл төрүүлэв үү?
Сэтгэгдэл бичих:
한인동포신문 © 2016